분류 전체보기(3)
-
초가을의 남한산성
오늘 성남에 새벽부터 볼 일이 있어 겸사겸사 들려보았습니다. 전망대를 가서 서울을 내려보고 있으니 제 뒤로 사진을 찍으시는 모임분들이 여럿 오시네요. 저도 사진을 찍으러 들린거지만 참 부지런한 사람들 많다 싶더군요. 오늘 운해와 안개가 매우 많이 껴 서울의 야경이 안보인다고 다들 포기하고 내려가십니다. 그럼 안개낀 사진을 찍으면 되는데 :) 거두절미하고 오늘 촬영한 사진입니다. 운해사이 롯데타워, 그리고 서울 위 별들입니다. 서울을 밝게 비추어 주는건 야경만이 아니었습니다. 여기부턴 내려오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:)
2023.10.16 -
남양주 대형카페 오비오브 (obov)
photo by baehoseong
2023.05.23 -
세계문화유산 구리 동구릉 새벽 산책하기 좋은 곳.
동구릉에 있는 고목들. 동구릉은 여러 왕들의 무덤도 웅장하지만, 나무들 또한 웅장합니다. 오전 06~07시 정도의 풍경입니다. 입장료는 1000원이고, 06시부터 오픈이니 한적하게 산책하기에 좋습니다.
2023.05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