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가을의 남한산성
2023. 10. 16. 00:48ㆍlandscape
오늘 성남에 새벽부터 볼 일이 있어 겸사겸사 들려보았습니다.
전망대를 가서 서울을 내려보고 있으니 제 뒤로 사진을 찍으시는 모임분들이 여럿 오시네요.
저도 사진을 찍으러 들린거지만 참 부지런한 사람들 많다 싶더군요.
오늘 운해와 안개가 매우 많이 껴 서울의 야경이 안보인다고 다들 포기하고 내려가십니다. 그럼 안개낀 사진을 찍으면 되는데 :)
거두절미하고 오늘 촬영한 사진입니다.

운해사이 롯데타워, 그리고 서울 위 별들입니다.
서울을 밝게 비추어 주는건 야경만이 아니었습니다.

여기부턴 내려오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.




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:)
'landscap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세계문화유산 구리 동구릉 새벽 산책하기 좋은 곳. (0) | 2023.05.21 |
|---|